란도셀 인기 브랜드 종류

일본에서는 초등학교 입학 시즌이 되면 란도셀을 찾으러 많은 예비 학부모들이 활동을 시장합니다.

이것을 란카츠라고 하더군요.

란도셀 카츠도우 (ランドセル活動)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란도셀 구입은 초등학교 입학 1년 전부터 시작합니다.

2022년에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1년 4월부터 란도셀 홍보도 시작하고 있으며

예비 학부모들도 구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1년 전부터 구입을 시작하는 이유는 2022년 입학하기 전에는 원하는 색상의 란도셀은 품절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란도셀을 주문을 받고 만드는 곳도 많기 때문에 미리 주문을 해야지만 내년 입학에 맞춰서 란도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문을 지금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란도셀로 한국에도 많이 알려진 천사의 날개도 2022년 상품은 판매를 진행 중입니다.

저도 지금 여러 매장을 방문해 란도셀을 착용도 시켜보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 체형에 따라 가방 어깨끈이 어깨에 부담을 안 주고 딱 붙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여러 브랜드를 살펴봤습니다.

그러면서 인터넷과 주변에서 들은 학부모들이 많이 구입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케다야

이케야다 가방은 주변에서 많이 구입을 하는 거 같으며 저도 이케야다를 구입할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가격은 천사의 날개와 비슷한 편입니다.

가방을 착용했을 때 어깨에 부분도 그렇고 등부분도 그렇고 제일 잘 맞는 제품이라 1순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 친구들 부모에게 물어보니 이케야다 란도셀을 구입한 부모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쿠로가와

쿠로가와 가방도 깔끔한 디자인 제품이라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라라짱

라라짱 란도셀은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귀여운 가방이라 많이 망설였던 가방입니다.

하지만 매장에 직접 가볼 기회가 없어서 구매 리스트에서는 제외하게 됐습니다.

 

츠치야

몇 개 소개하지 않았지만 마지막으로 츠치야 란도셀입니다.

외관은 다른 란도셀 가방과 비슷하지만 가방을 열어보면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저는 이케다야와 츠치야 란도셀에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츠치야 매장에도 직접 가서 가방을 착용시켜보려고 하는데

츠치야 가방도 몸에 잘 맞는다면 많이 고민이 될 거 같습니다.

란도셀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편이라 구입도 신중하게 되는군요.

그나마 6년 보증이라고 하니 조금 안심이 되기는 하지만 다음 달까지는 구입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 

댓글